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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비즈메카 CRM 온라인 서비스 출시
KT(대표 이용경)는 지난 17일 비즈메카 CRM 온라인 서비스를 출시했다.

비즈메카 CRM 온라인 서비스는 기존 중대형 규모의 구축형 CRM 서비스와 차별화해 비용도 저렴하고 별도의 구축 소요기간 없이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업무를 자동화시키는 영업자동화 모듈과 마케팅 전략에 의해 생성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자동화는 마케팅 자동화 모듈을 KT-IDC 서버에 탑재해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따라서 고객은 CRM 서비스 도입 시 초기 투자 없이 CRM 솔루션을 월 사용료만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영업자동화 모듈은 기업 고객정보와 영업 관련 정보를 고객 싱글 뷰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영업사원이 보다 수월한 고객 관련 정보와 고객 관련 액티비티를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KT는 지난 2월부터 CRM 구축형 서비스를 시작해 한림대의료원 DW 구축, 코카콜라의 영업자동화 시스템 구축, 호텔신라의 VOC(고객의 소리)구축과 호텔신라 면세점의 캠페인 시스템 등 여러 업종의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구축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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