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 네이트닷컴(대표 유현오 www.nate.com)은 지난 18일 고객평가단 '비바네이터즈(Viva Naters)' 회원 3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

비바네이터즈는 네이트닷컴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 신규 서비스 기획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는 등 광범위한 개념의 참여형 고객 평가단을 의미한다. 이번 선발은 지난 2003년 1기 선발 이후 두 번째로 추진됐다. 회사측은 최근 신규 서비스 '통' 감시 및 검색 서비스 강화 등 고객평가단의 평가와 조언 등 지원이 필요한 시점이라는 판단 하에 실시됐다.

2기 회원들은 향후 3개월 동안 2개팀으로 나뉘어 팀별로 주어진 과제를 수행한다. 월 1회 정기 모임을 갖는다. 온라인에서는 싸이월드에 클럽을 개설, 이를 거점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비바네이터즈를 위해 매월 일정한 활동비를 제공한다. 월 1회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다양한 지원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