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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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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서포트, 일본 원격지원 시장점유율 2년 연속 1위원격지와의 연결 방법 간단, 빠른 속도, 안정성 등에서 높은 평가
온라인 원격지원 업체인 알서포트(http://www.rsupport.com 서형수 대표)가 일본에서 원격지원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일본의 IT 전문 조사회사인 믹 경제 연구소가 최근 실시한 일본 원격지원 시장점유율 조사에서 알서포트가 2008년 판매 금액기준 71.2%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 했다는 것.

이는 원격지원 시장 조사가 발표된 2007년부터 2008년까지 2년 연속 시장 점유 업계 1위를 달성한 것이다.

2003년부터 '도시바'를 시작으로 온라인 고객 지원 솔루션인 RemoteCall®(리모트콜)을 일본에 공급해 온 알서포트는 현재 제조, 서비스, 통신, 금융, 공공 등 다양한 분야의 일본 유수의 5,000여 기업들에 리모트콜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일본 통신사인 NTT가 지난 달부터 서비스 하기 시작한 "OCN Kids Care"의 원천 기술을 공급함으로써 한국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일본 NTT사의 유료 부가 서비스의 원천 기술을 공급하게 되었다.

알서포트가 이처럼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은 한국, 일본에서 특허를 취득한 웹과 아이콘을 이용한 원격지 컴퓨터와의 간단한 연결 방법, PC 사양이나 네트워크 환경에서 아무런 영향 없이 빠른 속도, 안정성, 부드러운 화면 디스플레이 등을 제공하고 있고, 그리고 어려운 시큐리티 운용 조건을 채워 꾸준히 신뢰성을 쌓아간 점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원격지원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각화된 솔루션 개발과 파트너 기업과의 제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의 원격지원 시장에서의 주도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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