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잉크 사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HP (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정품 잉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정품 잉크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및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HP 정품 잉크 사용 캠페인 '리필보다 2.4배 더 강력한 HP 정품 잉크'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품 잉크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 HP 오리지널 포인트 적립 ▲ 즉석 이벤트 ▲ 2.4배 더 열심히 일한 고객'에게 특별한 해외 휴가를 보내주는 특별 휴가 경품 행사 ▲ 현대 카드 M point 프로모션 등 총 4가지의 형태로 각각 진행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홈페이지 (www.hp.co.kr/2_4x) 및 행사 문의전화 1544-5138 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온라인 상품권,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HP 정품 잉크 사용 캠페인 '리필보다 2.4배 더 강력한 HP 정품 잉크' 프로모션은 정품 HP 잉크의 출력량이 비정품 잉크에 비해 2.4배 많다는 독일의 기술 테스트 분야의 선두 기관인 티유브이슈드 PSB(TÜV SÜD PSB)의 조사 결과에서 착안해 HP 정품잉크를 구입한 고객 중 '2.4'배 더 열심히 일한 고객을 해외에 보내주는 대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별한 휴가를 보내주는 <2.4배 더 열심히 일한 당신께 특별한 휴가를 드립니다! >이벤트는 HP 정품 잉크를 구입하고 이벤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한 달에 한 번씩 해남도, 발리, 보라카이, 코타키나 발리 등 동남아 여행(동반1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든 HP 정품 잉크 구매 고객에게 HP 오리지널 포인트 적립은 물론 즉석 포인트 추가 적립의 행운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쿠폰 번호와 카드 승인 번호를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가 2천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전산용품사업부 김성희 이사는 "이번 HP정품 잉크 사용 캠페인을 맞아 정품 잉크의 출력 신뢰성 및 비정품 잉크에 비해2.4배 더 많은 출력 양에 대한 인지도를 넓히고 기존 정품 사용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