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내장형 워크맨 ‘NWZ-S540’ 2종 선보여


▲ 워크맨 S 시리즈 최신 모델 ‘NWZ-S540’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30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생생한 음질의 스피커 내장형 워크맨 S 시리즈 최신 모델 'NWZ-S540'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크맨 S 시리즈는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자연스러운 음질을 선보이는 고출력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했으며, 6cm(2.4인치)의 대형 LCD 스크린을 탑재해 친구, 가족 등 주변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과 동영상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워크맨 S 시리즈는 최대출력 500mW(좌우 각각)의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에 소니만의 음장 보정 시스템을 채택해 자연스러운 고품질의 음색을 제공한다. 또 스피커의 재생 능력을 벗어난 베이스(저음) 음역을 가상으로 재현하는 강력한 가상베이스 시스템을 적용해 낮은 음역대에서 높은 음역대까지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워크맨 S 시리즈는 내장 스피커뿐만 아니라 이어폰을 통해서도 최적의 음악감상을 할 수 있도록 소니 고유의 '클리어 오디오 기술'을 적용해 정교한 고음과 깊고 풍부하고 부드러운 저음을 구현해 냈으며, 여기에 더해 음질과 음량을 표준화 해주는 '다이내믹 노멀라이저' 기능을 탑재해 음악감상의 편의성을 높였다.

워크맨 S 시리즈는 고출력 스피커를 내장하고도 슬림하고 간결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알루미늄 외장소재를 사용해 세련미를 극대화 했다. 또 동영상 감상 등을 위해 수평으로 놓았을 때를 고려, 상하좌우 균형감 있는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휴대가 간편한 받침대를 별도로 제공했다.

또, 2시간 완충 시 42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 소모가 많은 동영상 역시 6.5시간까지 연속 재생 할 수 있는 등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하며, 화이트 LED 백라이트, QVGA LCD 스크린을 탑재해 다양한 음악 파일뿐만 아니라 선명한 고화질 동영상파일(MP4, H.264/AVC, WMV9) 재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워크맨 S 시리즈는 30개국 채널 수신이 가능한 FM 라디오 수신과 녹음, 음성녹음 기능, 알람 및 타이머 기능을 지원해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용도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