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한 디자인과 체계적인 메뉴 구성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 www.xeroxprinters.co.kr)는 5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은 지난해 진행된 후지제록스 그룹의 CI 변경에 이은 글로벌 차원의 공식 홈페이지 일원화에 따른 것이다. 이로써 전세계 모든 국가의 후지제록스 홈페이지가 동일한 포맷을 갖추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후지제록스의 홈페이지는 '고객지원'과 '제품정보'와 같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중앙에 배치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러한 간결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OS 및 브라우저 환경에도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고, 속도와 호환성도 크게 높아졌다.

또한 통합검색기능이 추가되어 한번의 검색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다운로드 메뉴도 크게 개편되어 드라이버를 OS 환경별로 분류해놓아 고객들이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드라이버뿐 아니라, 매뉴얼과 브로슈어, 유틸리티 등도 체계적으로 분류되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

한편,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개인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씨너스 커플 영화권+팝콘콤보 세트와 스타벅스 카라멜 마키아토를 각각 2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