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윈도우 7으로 마이그레이션 지원

시만텍코리아(대표 변진석, www.symantec.co.kr)는 MS와의 협력을 통해 개인 사용자부터 기업 고객에 이르기까지 모든 MS 고객들이 윈도우7으로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제품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만텍의 이번 조치로 사용자들은 보안 소프트웨어 호환성과 데이터 손실 걱정 없이 윈도우7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됐다.

우선, 새로운 평판 기반의 쿼럼(Quorum) 기술을 탑재한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0'과 '노턴 안티바이러스 2010'은 윈도우7과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며,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9' 및 '노턴 안티바이러스 2009', '노턴 360 3.0' 역시 윈도우7 환경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됐다. 노턴 이용자들은 별도의 조치 없이도 온라인상에서 자동으로 적절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윈도우7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을 고려중인 기업 고객들을 위한 업데이트도 눈에 띈다. 전세계 3억대 이상의 데스크톱과 노트북을 윈도우 2000, XP 및 비스타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한 경험을 바탕으로 업데이트된 '알티리스 디플로이먼트 솔루션'과 '알티리스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스위트'는 윈도우7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자동화 해주고 마이그레이션 비용과 복잡성을 줄여준다.

곧 출시될 시만텍의 '백업 이그젝' 및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 신규 버전도 윈도우7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 고객들은 윈도우 7 데스크톱 및 노트북에 대한 복구 작업을 수 분내로 완료할 수 있고 심지어 이기종 하드웨어로 데이터를 복구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