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레드 12M’ 폰으로 화보 활영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 광학 3배줌 1,200만 화소 카메라폰 '아몰레드 12M'(SCH-W880) 출시에 맞춰 사진작가 조선희와 함께 하는 사진전을 7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7일 서초동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조선희 작가가 '아몰레드 12M'으로 애니콜 광고 모델 손담비를 촬영한 사진전 '조선희, 아몰레드 12M과 떠나다' 오픈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손담비의 데이 드리밍(Day Dreaming)'이란 부제를 가진 이번 행사는 손담비의 밀월 여행포토 공개는 물론 사진계의 거장 조선희 작가의 작품 설명, '아몰레드 12M'을 활용한 사진촬영 비법 전수 및 팬사인회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화보를 촬영한 사진작가 조선희 작가는 "휴대폰으로 화보를 찍은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실제 작업을 해보니 카메라와 맞먹는 훌륭한 퀄리티를 얻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며 "언제 어디서나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몰레드 12M은 카메라 이상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사전 신청을 한 체험단 5명에게는 '아몰레드 12M' 체험은 물론 즉석에서 찍은 사진으로 'Best AMOLED 컷'에 선정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다.

'Best AMOLED 컷'에 선정된 고객은 "평소 존경하던 사진작가 조선희씨를 실제로 만나 사진에 대한 Tip을 얻은 것은 물론 상까지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카메라 폰의 매력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고, 이젠 아몰레드 12M 하나만 들고 다녀도 원하는 수준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됐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몰레드 12M' 오프라인 포토 갤러리는 이달 27일까지 총 3주간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를 비롯하여 신촌 애니콜스튜디오, 삼성동 코엑스 엠존 등 3곳에서 오픈될 예정이며, 온라인갤러리는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아몰레드 12M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고객들과 보다 가깝게 호흡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마케팅 활동들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