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 통한 실시간 고객 프로필 데이터 제공

[아이티데일리] 고객데이터플랫폼(CDP) 기업 트레저데이터는 고객 경험 솔루션 분야 마켓플레이스 ‘제네시스 앱파운드리’에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CDP for Service)’를 프리미엄 앱으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의 프리미엄 앱은 올인원 서비스로, 클라우드 고객 컨택 센터 플랫폼인 ‘제네시스 클라우드 CX’를 기반으로 CDP 상의 통합 고객 데이터를 직접 전송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앱파운드리’를 통해 다양한 기업들이 신속하게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제네시스 측은 제네시스 클라우드 챗(Chat)·이메일(Email)·전화(Phone Calls)를 사용해 고객과 상담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모든 데이터가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를 통해 더 효과적으로 통합되고 분석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트레저데이터 신규 마켓 개발을 총괄하는 토마스 쿠리안(Thomas Kurian)은 “‘제네시스 앱파운드리’에 트레저데이터가 독자적인 CDP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구축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트레저데이터와 제네시스간의 파트너십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품질 개선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수익 강화에 의의를 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