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교육비, 관련 자격증 취득 비용, 기타 학습 비용 지원

[아이티데일리] 인터페이스 전문기업 디리아(대표 배현기)는 지난 6월 SW산업협회에서 주관한 ‘저소득층 자녀 대상 미래 SW 인재 육성 기부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SW산업협회가 형편이 어려워 SW 교육에 참여하기 어려운 저소득층 자녀들을 대상으로 SW교육비, 관련 자격증 취득 비용, 기타 학습 비용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행사로 협회 회원사와 개인을 대상으로 모금행사를 진행했다.

디리아 배현기 대표는 “디리아의 비전은 ‘명예와 책임을 소중히 여기는 소프트웨어 100년 기업’이다. 이는 주어진 업무에 대한 책임 그리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대내외적 신뢰를 기반으로 한 기업경영을 하겠다는 의지이다.”라고 밝히며, “평소 우리 기업의 대외적 사회적 책임을 어떻게 강화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KOSA에서 좋은 기회를 마련해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기부 참여로 더 많은 미래 SW인재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리아는 연계솔루션(FEP, MCI, EAI/ESB) , API Management 솔루션 등 인터페이스 기술과 실시간 검색엔진 기술을 가진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50여개 이상의 금융기관 시스템을 구축∙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