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소통 채널 통합 및 전국 매장 관리 시스템 마련

제시앤코가 매장 관리 및 소통 강화를 위해 토스랩의 협업툴 ‘잔디’를 도입했다.
제시앤코가 매장 관리 및 소통 강화를 위해 토스랩의 협업툴 ‘잔디’를 도입했다.

[아이티데일리] 토스랩(대표 김대현)은 여성 패션 브랜드 제시뉴욕을 운영하는 제시앤코(대표 전희준)가 자사 협업툴 ‘잔디’를 도입해 전사 소통 채널을 통합하고 전국 매장 관리 시스템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시앤코는 20여 년간 여성 캐릭터 브랜드 제시뉴욕을 필두로 패션 사업을 영위해온 기업이다. 그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 100개 이상의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제시앤코는 ‘잔디’를 도입해 전사 소통 채널을 통합하고 본사와 매장 간 소통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잔디’는 실시간 메신저, 주제별 대화방, 화상회의, 문서관리 등 협업에 필수적인 기능을 제공해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협업툴이다. 제시앤코와 같이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및 리빙 기업의 전사 소통력 강화를 지원하면서도 브랜드, 매장, 팀, 업무별로 소통 채널을 구분해 체계적인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토스랩 김대현 대표는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및 리빙 산업에서 ‘잔디’로 의사결정 속도와 협업 능률을 높여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물리적으로 떨어진 사업장들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고 함께 성장하는 토대가 되겠다”고 밝혔다.

제시앤코 전희준 대표는 “제시앤코가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전국에 흩어져 있는 매장, 구성원들이 함께 협력할 수 있는 협업 공간이 필요했다”며, “‘잔디’는 내/외부 관계자 간 실시간 소통을 지원해 여러 브랜드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제시앤코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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