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클라우드 서비스 발표 및 변화된 F5 소개

[아이티데일리] F5 코리아가 ‘보안, 간편화, 혁신’이라는 주제로 F5 인게이지 코리아(Engage Korea) 2022’를 온/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형태로 8월 30일 개최한다.

F5의 플래그십이벤트로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F5 인게이지에서는 F5의 ‘적응형 애플리케이션(Adaptive Applications)’ 비전 및 올해 새롭게 발표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소개된다.

F5 인게이지 코리아 2022는 F5 CEO인 프랑스와즈 로코-도너 (François Locoh-Donou)의 비디오 환영사와 조재용 F5 코리아 지사장의 대면 환영사, 그리고 아담 주드 (Adam Judd) F5 아시아태평양, 중국, 일본 담당 수석 부사장의 새로운 F5 (New F5)와 새로운 F5의 로드맵 소개, F5 코리아의 보안 및 모던 앱 전문가들의 F5의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 소개로 꾸며질 예정이다.

조재용 F5 코리아 지사장은 “F5의 플래그십 이벤트를 처음으로 한국에서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최하게 됐다. 이번 하이브리드 이벤트를 통해 직접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코로나 19 팬데믹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였고, F5는 고객 및 파트너들의 디지털 전환을 안전하면서도 빠르게 가능케 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지향하는 기업들에게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엣지 등 위치에 상관없이 애플리케이션 보안과 제공간의 간극을 해소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목표로 하는 통합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최근 IDC 보고서에 의하면 55% 이상의 기업들이 기존의 관리 모델에서 클라우드 기반 모델로의 전환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