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AV관련기기 리뷰사이트 MPC클럽 회원들 투표로 선정

디비코(대표 이지웅, www.dvico.co.kr)는 유럽 최대 AV관련 리뷰사이트 MPC클럽으로부터 2006년, 2007년에 이어 2009년에도 '올해의 기업상(Company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MPC클럽 대표 하이 잭은 "올해 출시된 신제품 티빅스 M-6600N은 스타일과 외관 및 성능으로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에 성공했으며, 2009년에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었던 M-6500A의 탁월한 기능을 높이 평가, 2009년 '올해의 기업'으로 디비코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해외영업 권재규 팀장은 "티빅스 6600시리즈 출시 전 철저한 해외시장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무선 11N 기본장착, HD방송 듀얼 튜너 내장 등 첨단 기능들을 대거 접목시키고, 제품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펌웨어 지원으로 해외 소비자들에게 티빅스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줄 수 있게 된 것이 오늘의 수상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디비코는 풀HD 고화질 동영상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으며, 미디어 재생 기능뿐만 아니라 PVR과 네트웍 기능을 강화한 '티빅스' 시리즈를 앞세워 국내 및 해외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한편, MPC클럽은 유럽 최대 AV관련 리뷰사이트 중 하나로써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최적의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30여 개가 넘는 브랜드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를 리뷰하고 있으며 특히 영리를 위한 상업적인 활동은 하지 않고 있고, MPC클럽의 운영은 취미활동가와 파워유저들이 참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