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구매시 MP3 무료 다운 가능

한국HP는 내년 10월 31일까지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한 HP 노트북 구매고객에게 유니버셜 뮤직(Universal Music)의 음원을 무료로 제공하는 '뮤직 포 마이HP(Music for My HP)'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HP와 유니버셜 뮤직의 독점 계약을 통해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HP파빌리온 시리즈, HP엔비노트북PC, HP미니노트북PC 시리즈, HP 터치스마트 노트북PC 등의 인텔 프로세서 기반 제품이 해당되며 컴팩 제품군과 HP데스크탑 PC는 제외된다.

음원 다운로드 및 보관 방식은 1년 동안 보관 가능한 '1000곡 음원'과 보관 기간에 제약이 없는 '120곡 음원' 두 가지로 1년간 총 1120곡의 음원을 보유할 수 있다.

'1000곡 음원'은 실제 다운로드 받은 노트북에서만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 날짜로부터 1년간 보관이 가능하다.

'120곡 음원'의 경우 매달 10곡씩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MP3플레이어 등으로 음원 이동이나 보관 기간이 자유롭다.

이번 프로모션은 HP제품 구매 후 마이크로 사이트(www.hp.co.kr/music)에 접속해 제품 등록하기를 통해 가능하며 유니버셜 뮤직의 3억 곡 이상의 음원 중 자신이 원하는 음원을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