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리뷰와 공동으로 무료 체험단 모집 진행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네이트 리뷰(review.nate.com)와 공동으로 최신 사운드 기술, 편리한 어학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워크맨 'NWZ-S740 시리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워크맨 S740 시리즈 체험단은 오는 20일까지 네이트 리뷰와 SEEKO의 해당게시판에 워크맨 S740 시리즈에 대한 기대의 글을 올려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4명에게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워크맨 S740 시리즈 체험단 참가 신청자 본인의 블로그 및 가입한 카페, 클럽 등에 '소니 S740' 체험단을 알리고 체험단 신청 시 해당 URL을 함께 등록하면 우선적으로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워크맨 S740 시리즈는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구간반복, 재생속도조절 등 다양한 어학기능을 지원하며, 주변 소음을 차단해주는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ing)기술, 클리어 오디오 기술 등 최신 음향기술을 탑재한 제품이다.

워크맨 S740 시리즈 체험단 당첨자는 오는 12월 28일부터 1월 17일까지 체험을 진행하게 되며, 리뷰 작성기간 내 개성을 살린 자유로운 체험기를 해당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우수 리뷰어에게는 워크맨 S740 시리즈 체험제품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