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son PictureMate 310’ 예약판매 이벤트


▲ 디지털 액자 포토 프린터 ‘Epson PictureMate 310’



한국엡손(대표 쿠로다 타카시, www.epson.co.kr)은 PC없이 사진 출력이 가능한 디지털 액자 겸 사진 전용 포토프린터 'Epson PictureMate 310' 출시 기념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내년 1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예약 판매 프로모션은 'Epson PictureMate 310'과 300매 포토 패키지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구매자 모두에게 경품으로 160GB 외장 하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예약 구매자의 경우 'Epson 새해맞이 또또또 이벤트'에도 기본적으로 등록이 가능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과 'CGV영화 예매권(1인2매씩)'을 받을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엡손 정품잉크 럭키넘버 프로모션' 응모 기회도 자동으로 부여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Epson PictureMate 310'은 7인치 고해상도 컬러 LCD를 탑재해 요즘 각광받는 디지털 액자로도 사용할 수 있는 포토 프린터로 액정 부분은 틸트 & 슬라이드 기능 지원으로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달력과 시계 등 12개의 다양한 슬라이드 쇼 기능을 이용해 여러 개의 사진을 편리하게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4종류의 카드 슬롯으로 다양한 메모리 카드를 지원해 PC없이 직접 인쇄가 가능한 3단계 초간 단 인쇄로 누구나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으며, PC연결 시 메모리 카드 드라이버로도 활용 할 수 있다.

또 200MB의 내장 메모리로 인쇄된 데이터에 대하 메모리 카드 없이 재 인쇄를 할 수 있고, 메모리 카드를 제거해도 다시 인쇄 및 슬라이드 쇼가 가능하다. 리모컨 하나로 모든 기능 조작이 가능해 어떤 장소에서도 사진 감상 및 인쇄를 할 수 있다.

특히 7인치의 디지털 LCD를 채용한 고급 제품 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10시간 기준으로 30일 동안 슬라이드 쇼 사용 시 약 300원의 전기료만 소모되어, 경제적인 비용으로 하루 종일 사진을 감상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