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수 전무 사업 부문 총괄, 글로벌사업본부장 겸임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는 4일 보안사업본부장 조동수 전무를 총괄 사업 부문장 및 글로벌사업본부장을 겸임하게 하는 한편, 고광수 보안사업부장을 상무보로 승진, 신임 보안사업본부장으로 선임하는 등 2010년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한 조직 개편 및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조동수 전무는 보안사업본부, 서비스사업본부, 글로벌사업본부를 총괄, 사업본부 간 시너지를 강화하고 역량을 집중해 안철수연구소를 글로벌 보안 서비스/솔루션 기업으로 도약시키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고광수 상무보는 보안사업본부장으로서 기업/공공 고객을 대상으로 V3 제품군과 네트워크 보안 장비 등의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

조동수 전무는 24년 간 한국IBM, KTF, 소프트뱅크커머스코리아, 시스코시스템즈 등 유수의 IT 기업에서 영업 및 관리 능력을 발휘했다. 2008년 말에 안철수연구소에 합류해 고객의 소리와 시장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고객지향적인 영업 체제를 구축하고, 협력사와 상생 전략을 펼침으로써 보안 시장에서 안철수연구소의 리더십을 강화했다.

한편, 다른 조직은 기존 임원진이 그대로 맡는다. 조시행 상무는 연구소를, 김기인 상무는 경영지원실을, 임영선 상무는 인터넷사업본부와 기술지원본부를, 서비스사업본부는 방인구 상무가 맡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