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Sound에 볼륨 레벨링 기술 추가

사운드 솔루션 기업 SRS랩스코리아(지사장 김정택)는 PC의 오디오 성능을 향상시키는 오디오 솔루션인 'SRS Premium Sound HD'를 국내에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PC에서 음악,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컨텐츠 재생 시 볼륨변동 없이 뛰어난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SRS랩스코리아는 엔터테인먼트의 감동적인 사운드를 복원하는 여러 가지 기술로 구성된 팩키지 형태의 솔루션인 Premium Sound가 개발되어 전세계 수백만 대의 PC에 이미 채택됐으며, 이번에 HD(High Definition)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Premium Sound HD에는 다양한 소스 재생 시 일정한 오디오 볼륨을 유지시키는 '볼률레벨링' 기술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PC에서 음악을 들을 때 소스 자체의 볼륨이 훨씬 큰 다음 곡으로 넘어갈 때 볼륨을 더 이상 직접 조절하지 않아도 된다.

사용자는 볼륨을 한번 설정해 놓으면 성가신 볼륨 변동으로부터 벗어나 편안하게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Premium Sound HD는 어떤 종류의 스피커 구성에서도 뛰어난 내추럴 사운드 전달, 작은 스피커에서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큰 볼륨 제공, 깊고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