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2종ㆍ데스크톱 1종에 24개월 무이자 할부


TG삼보의 무이자 할부 제품인 '에버라텍 스타'를 살펴보는 대학생들

TG삼보컴퓨터가 대학생들이 적은 부담으로 최신 PC 구매할 수 있는 '대학생을 위한 무이자 장기할부 프로젝트'를 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친환경 노트북 '에버라텍 스타'와 15.6인치 와이드 스크린 노트북 '에버라텍 TS-508', 인텔 쿼드코어 슬림 데스크톱 PC '드림시스 EMTU' 등을 1000대 한정으로 24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한다.

TG삼보에서 직접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노트북의 경우 월 3만9000원에, 모니터와 데스크톱 PC 세트는 월 4만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TG삼보 홈페이지(www.trigem.co.kr)에서 구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학생증과 신분증을 제출하고 계약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TG삼보는 이번 장기할부 프로젝트와 함께 오는 3월까지 '2010 해피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데스크톱 및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 50인치 PDP TV, 23인치 HDTV 수신 LCD 모니터 등을 증정한다.

TG삼보컴퓨터 마케팅실 우명구 이사는 "이번 행사는 과거에 비해 부쩍 늘어난 학비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한 대학생들과 부모님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기획했다"며 "노트북 2종, 고성능 데스크톱 1종 등 학생들의 용도에 따라 구매할 수 있어 많은 학생들의 신청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