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대규모 정형 데이터에 오픈 AI 서비스 적용해 성공 사례 발굴 공로

인포유앤컴퍼니 이종복 대표(우측)
인포유앤컴퍼니 이종복 대표(우측)

[아이티데일리] 인포유앤컴퍼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의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2024 Korea Solution Partner Award)’에서 ‘데이터 & AI 부문 톱 파트너(Top Partner for Data & AI) 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는 MS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고 우수한 고객 사례를 통해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어워드는 8개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혁신성(Innovation), 영향력(Impact), 고객 감동(Customer obsession), 경쟁 우위(Competition), 협업(Collaboration) 총 5가지 측면을 심사한다. 한국MS에서 지정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트너를 매년 하나씩 선정해 수여한다.

인포유앤컴퍼니는 데이터 & AI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과 역량을 입증 받아 데이터 & AI 부문 톱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인포유앤컴퍼니는 MS 애저 오픈AI 서비스(Azure OpenAI Service)를 기업의 대규모 정형 데이터에 적용해 현업의 업무 효율성을 증대하고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왔다. 성공적인 사례 발굴을 통해 데이터 및 AI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했고, AI 기술을 활용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인포유앤컴퍼니 이종복 대표는 “올해의 데이터 & AI 부문 톱 파트너로 선정돼 기쁘다. 한국MS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된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AI 기술을 활용해 경쟁력을 향상하고 데이터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AI 트랜스포메이션(AI Transformation)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