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도입 고객 대상 최대 12개월간 50% 할인 혜택 제공

가비아가 ‘K-브랜드 어워즈’ 수상을 기념 하이웍스 50% 할인 진행
가비아가 ‘K-브랜드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하이웍스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가비아는 ‘K-브랜드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그룹웨어 ‘하이웍스’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으로, 3월 중 하이웍스를 처음 도입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월 가비아는 더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K-브랜드 어워즈에서 그룹웨어 하이웍스로 'K브랜드(그룹웨어 부문)상을 수상했다. 가비아는 수상을 기념해 하이웍스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하이웍스를 처음 도입하는 중소·중견 기업 고객은 최대 12개월간 이용가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하이웍스 도입 계약을 체결한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가비아는 행사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고객에게 전자계약 100건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하이웍스 전자계약은 오프라인 방식으로 처리하던 계약 업무를 온라인에서 작성, 체결, 관리하는 기능으로 다양한 전자계약 양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내달 31일까지 가비아와 하이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가비아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더 많은 고객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낮췄다”며 “하이웍스가 기업의 업무 환경 변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웍스는 공식적인 시장조사가 시작된 2017년 이래로 국내 그룹웨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클라우드 그룹웨어다. 전자결재, 경비지출관리, 근태관리, 기업 메일 등 기업 업무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