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11번가’서 최대 30% 할인…디자인 솔루션 이용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

[아이티데일리]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은 새 학기를 맞아 이달 동안 A4 복합기 및 프린터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BI는 신학기를 맞아 학습 자료, 과제물 등 출력이 잦은 학생들을 위해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복합기 및 프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학기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국내 이커머스 사이트인 ‘11번가’에서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BI의 소형 복합기 및 프린터인 ‘아페오스포트(ApeosPort) C2410SD’와 ‘아페오스포트 프린트(ApeosPort Print) 3410SD’ 2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BI가 신학기 맞이 소형 복합기·프린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BI가 신학기 맞이 소형 복합기·프린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아페오스포트 C2410SD와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는 모두 레이저 복합기와 프린터다. 사용하지 않으면 헤드나 노즐이 막혀 정기적인 유지관리가 필요한 잉크젯 방식과는 달리, 레이저 방식은 토너 수명이 길어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되고 내구성이 우수해 관리가 편하다. 또한 출력 속도가 빨라 대량 출력에 대응할 수 있고 텍스트, 그래픽 문서도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해 다양한 형식의 과제를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2410SD는 간편한 무선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다. A4 흑백 프린터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는 책장, 캐비닛 상부 등에서도 사용 가능한 크기로 동급 대비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두 제품 모두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외에도 한국후지필름BI는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고객 중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비전문가도 손쉽게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인 솔루션 ‘미리캔버스 프로’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특히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의 경우 오는 31일까지 구매 시 3,000매 정품 토너를 무상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는 “3월 신학기를 맞이해 학생들이 집에서 보다 손쉽게 복합기와 프린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프로모션을 발 빠르게 제공해 ‘고객행복경험(CHX)’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