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개 분야 20개 직종 전 분야에 걸쳐 경력직 대거 모집

전 산업 분야에 걸쳐 급증하고 있는 문서보안(DRM) 수요에 보다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로 대응하기 위해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은 3일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 개발기획, 개발지원, 기술컨설팅, 영업, 해외사업, 경영관리 등 총 7개 분야 20개 직종으로, 지원은 파수닷컴 홈페이지(http://www.fasoo.com/company/recruit.asp)를 통해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3일부터 오는 21일까지며, 관련 문의는 파수닷컴 인사팀(02-300-9094, 이메일 recruit@fasoo.com)으로 하면 된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2010년은 파수닷컴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상징적인 해로, 지난 10년 간 문서보안(DRM)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으로 뻗어나가는 원년이 될 것이다. 이에 경영 키워드도 '고잉 글로벌(Going Global)'로 정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핵심 방편으로 분야별 전문 인력을 대거 확충하기로 했다. 특히 신 성장 사업인 프로그램 오류분석 분야에서도 인력을 충원함으로써, DRM 선두기업을 넘어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고 인력 충원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