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형 제품 기능에 가격은 16만원대


디비코, '티빅스 카페 HD N1'

디비코가 디빅스플레이어 '티빅스 카페 HD N1' 개발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디비코에 따르면 티빅스 카페는 고급형 제품의 기능을 탑재하고 가격은 16만원대로 보급형 전략으로 준비하고 있는 제품이다.

티빅스 카페는 파일을 재생하지 않고도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커버아트UI, 아이콘 모드 등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에 중점을 맞췄다. 재생환경은 1080P의 H.264(프로파일4.1), m2ts 비디오 파일 재생과 24Hz 프레임 재생을 지원한다. 또 '유니버설 플러그 앤 플레이(UPnP)' 기능을 내장해 번거로운 네트워크 설정 작업 없이 원격 PC에 있는 동영상, 음악, 사진의 즉각적인 재생이 가능하다.

티빅스 카페는 3개의 USB2.0 호스트단자와 SDㆍMS 카드리더기를 장착해 각종 저장장치 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802.11n 무선랜을 옵션으로 제공해 PC나 NAS에 저장돼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디비코 이지웅 사장은 "티빅스 카페는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직관적으로 설계된 UI와 지속적인 펌웨어 개발을 통해 명품 대중화 시장으로 이끌어 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비코는 티빅스 카페의 개발완료를 기념해 G마켓 등 각 오픈 마켓에서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까지 200대 한정수량 예약판매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 예약 시 USB무선랜 동글 50% 할인 쿠폰과 머그컵을 증정한다. 택일상품으로는 HDD 스탠드나 트랜센드 8GB USB메모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