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LAN 지원, 가정과 사무실에서 자유롭게 프린팅•스캔


▲ 유무선LAN 지원하는 캐논‘MX876’컬러팩스복합기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대표 김천주, www.canon-bs.co.kr)은 무선랜(Wi-Fi)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컬러팩스복합기 3종(모델명: MX876, MX357, MX347)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MX876, MX357, MX347은 전 모델에 Wi-Fi를 탑재, 유무선 프린팅과 스캔이 가능하며, 팩스까지 장착되어 비즈니스용으로 적합한 복합기다. 포토출력용 염료잉크와 문서출력에 적합한 안료잉크를 함께 장착한 하이브리드 잉크시스템과 1~2pl(피코리터: 1조분의 1)의 잉크방울을 사용하여, 고품질 고속 포토 출력은 물론 문서출력에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MX876, MX357은 2.5인치 TFT 컬러 뷰어를 장착하여 유저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카메라 다이렉트, 메모리카드 다이렉트, 블루투스(옵션)를 통한 무선 포토 출력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웹페이지에서 필요한 부분만을 출력하는 Easy-WebPrint EX 기능으로 출력이 편리해 졌다.

또한, 사진이미지의 자동보정은 물론 스캔한 컬러 문서도 색정보를 분석하고, 문자와 이미지 영역을 분리해 보정 출력해 주기 때문에 별도의 조작 없이도 최적의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

특히, MX876은 내장형 자동양면ADF를 장착해 고속 양면복사와 스캔이 가능하며, 스캔된 PDF문서에 패스워드를 설정, 파일의 열람/출력 및 편집을 제한할 수 있다. 팩스송신 시 다이얼 오입력 방지와 스팸 팩스 수신거부기능도 있어 업무용으로 활용범위를 넓힐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