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9개의 인스턴스 던전 및 신규 UI 등 유저 편의성 배려


▲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의 동양지역인 ‘철혈 제국’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꾸러기소프트(대표 박지훈)에서 개발중인 동•서양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의 동양지역인 '철혈 제국'을 1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철혈 제국'은 2차례 비공개테스트에서 공개된 서양 윈브레스 연합에 대항하는 지역으로 동양 특유의 섬세함과 아름다운 색감이 잘 표현된 배경과 캐릭터 그리고 무기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동•서양의 대립을 다루고 있는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는 이번 '철혈 제국'을 공개함으로써 정식 서비스(OBT)를 위한 막바지 점검 태세에 돌입했다.

아울러 내달 진행될 3차 비공개테스트에는 레벨제한을 최고 43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이에 맞춰 동양 '철혈 제국'에는 총 9개의 인스턴트 던전과 서양 '윈브레스'에는 총 3개의 인스턴트 던전이 각각 추가된다.

특히 원거리 무기인 서양의 '활'과 동양 캐릭터의 전용무기 '곤'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뚜렷한 캐릭터성과 몰입도를 제공, 어느 지역을 선택하든 유저들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개인상점 및 신규 유저인터페이스(UI), 미니맵 등을 도입해 편의성을 배려할 계획이다.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는 오는 21일까지 비공개테스터 모집 중에 있으며 신청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 공식홈페이지(http://we.goorm.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