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기가급 방화벽 성능 및 다양한 보안 기능 제공

인터넷 보안 업체인 체크포인트코리아(www.checkpoint.com, 조현제 사장)가 750달러(한화 약 85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기가급 방화벽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UTM-1 에지N(UTM-1 Edge N)과 세이프@오피스N(Safe@Office N)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중소 규모 기업 및 지점의 요구사항에 맞춰 개발된 데스크톱 솔루션 구축이 쉽고, 방화벽, 침입방지솔루션(IPS),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팸, 웹필터링, 원격접속 연결 등의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한다.

신규 UTM-1 에지N와 세이프@오피스N 어플라이언스는 고성능 네트워킹 성능을 지원하는 기가비트 이더넷과 최신 IEEE 802.11n 와이파이(Wi-Fi) 표준을 지원하는 유연한 3G 및 무선 연결 등 통합보안 및 네트워킹 기능을 갖추고 있다. 모든 것이 포함된 턴키 솔루션으로, 두 제품 모두 내장형 관리와 보안 업데이트 및 지원을 함께 제공하여 간편성과 보안성을 충족시킨다.

체크포인트에 따르면, UTM-1 에지를 사용하면 하나의 엔터프라이즈 콘솔로 수천 개의 원격 사이트를 중앙에서 관리 가능하여 지점 사무실도 본사 사이트처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세이프@오피스는 보안관리서비스 회사(MSSP)에 의해 쉽게 관리될 수 있는 통합 보안과 즉각적인 연결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최소한의 IT 자원만 갖추고 있는 조직을 위해 간편한 구축이 가능하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조현제 사장은 "중소규모 조직들은 대기업과 같은 보안과 네트워킹 및 컴플라이언스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 특히, 기업들이 소매점, 지점 사무실 또는 브로드밴드 재택근무자 등 원격지와의 안전하고 신뢰할만한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고자 할 경우 이러한 위협은 더욱 증가된다"며 "UTM-1 에지와 세이프@오피스 솔루션은 관리가 간편하고 10분 안에 구축이 가능한 하나의 어플라이언스에서 향상된 보안과 성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체크포인트 홈페이지(UTM-1 에지N : http://www.checkpoint.com/products/utm-1_edge/index.html과 세이프@오피스 : http://www.checkpoint.com/products/safe@office/)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