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4종의 정품 소모품 구매 고객 대상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 www.xeroxprinters.co.kr)는 정품 소모품 캠페인의 일환으로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인기 모델 4종의 정품 소모품 구입 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로스없는 프린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로스없는 프린팅' 프로모션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DPC4350, DPC2255, Phaser7760, DPC3055DX의 정품 소모품을 구매한 후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홈페이지(www.xeroxprinters.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보유하고 있는 A3 제품의 시리얼번호를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모품에 부착된 스티커의 스크래치 제거하고 이벤트 응모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소모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정품 소모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단, 국내 미출시 시 바이오 노트북으로 대체),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휴가비 30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이 되는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인기모델 4종인 DPC4350, DPC2255, Phaser7760, DPC3055DX 은 국내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시장 시장점유율 44.7% (2009년 하반기 IDC 자료 기준) 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군이며 그래픽아트시장과 경인쇄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백민정 차장은 "이번 '로스없는 프린팅' 정품 소모품 캠페인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고객들에게 정품 소모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올바른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며, "정품 소모품 사용시에 최고의 인쇄 품질과 인쇄 성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결국 장기적으로 총소요비용(TCO)을 절감하는 최적의 방안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1544-5806 혹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홈페이지(www.xeroxprinters.co.kr) 를 통해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