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강화된 액세스 성능 및 타사 제품과의 통합 기능 제공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전문 업체인 F5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인교, www.f5networks.co.kr, 이하 F5)는 SSL VPN 솔루션인 파이어패스(FirePass)의 7.0 버전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파이어패스 7.0은 ▲한층 강화된 액세스 성능 및 타 솔루션과의 통합 액세스 서비스를 통해 ▲향상된 IT 관리 기능, VM웨어 Sphere와 파이어패스 가상화 에디션(Virtual Edition, 이하 VE)에서 구동되는 SSL VPN 가상화 장비 등에 대한 ▲유연한 구축 옵션을 제공한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김인교 지사장은 "현재 원격 및 모바일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들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기업의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기업들은 사용자들에게 손쉬운 연결성 및 강력한 엔드포인트 보안, 최신 모바일 장치와 브라우저, 그리고 운용 시스템을 지원하는 원격 액세스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F5는 파이어패스, BIG-IP 엣지 게이트웨이, APM(Access Policy Manager), 파이어패스 VE 등 포괄적인 액세스 보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IT환경 진화와 발맞춰 고객들의 액세스 요구를 완벽히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이어패스는 기업의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및 데이터에 브라우저기반 액세스를 제공하며, 맞춤 액세스 정책을 탑재해 모든 장치가 기업의 특정 요구에 따라 기업 정보를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기업들은 파이어패스를 통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직원 및 외부 액세스를 관리할 수 있으며, 모바일 사용자들의 접속을 유지시키고, HIPAA와 PCI-DSS와 같은 규제 권한을 강화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