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P 및 NAC 솔루션 협력으로 기업의 강력한 내부보안관리 체계 제시


▲ 와이즈허브시스템즈 박영훈 대표이사(좌측)와 지니네트웍스 이동범 대표이사





통합내부정보유출방지 및 감사솔루션 전문업체인 와이즈허브시스템즈(대표이사 박영훈 www.whub.co.kr)와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전문업체인 지니네트웍스(대표이사 이동범, www.geninetworks.com)가 전략적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양사는 ▲DLP 및 NAC 솔루션 시장 개척 및 상호 협조 ▲제품 판매 및 유통채널 구축 ▲마케팅 및 프로모션 공동 진행 등 공동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와이즈허브시스템즈의 내부정보유출방지 및 감사솔루션 'GRADIUS DLP'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유출될 수 있는 기업 중요정보와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유출시점의 화면녹화, 유출내역에 대한 키워드∙ 패턴에 의한 사전차단 및 검색 등의 보안감사 기능을 제공한다.

지니네트웍스의 네트워크접근제어 솔루션인 'Genian NAC'는 내부 네트워크에 연결된 단말기의 인가 여부와 보안정책 준수 여부에 따라 네트워크 접속을 통제하고, 네트워크에 장애 위협 요소를 탐지해 안정적인 네트워크 운영이 가능하게 한다.

양사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기업 조직 내부의 정보자산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뿐 아니라 인력과 다양한 IT기기의 관리 등 내부의 다양한 보안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강력한 내부보안관리 체계를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박영훈 와이즈허브시스템즈 대표이사는 "금번 MOU 체결은 각 분야 최고 제품 간의 협력을 통해 그 동안 보안시장에서 많이 요구되었던 고객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것"이라며 "당사 GRADIUS DLP와 Genian NAC를 함께 도입할 경우, 보안성을 향상시켜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는 한편 네트워크에 대한 통제 관리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