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비용 부담 없이 PC 보안 지원 및 30일간 온라인 백업 체험 기회 제공

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 www.symantec.co.kr)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PC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시만텍은 국내에 공급되는 삼성전자의 PC 전 제품에 ▲개인용 통합 PC 보안 제품 '노턴인터넷시큐리티 2010(Norton Internet Security 2010)' ▲온라인 백업 제품 '노턴온라인백업(Norton Online Backup)'을 공급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시만텍은 '노턴인터넷시큐리티 2010' 1년 라이선스와 30일간 5GB의 용량을 이용할 수 있는 '노턴온라인백업'을 삼성전자 PC에 번들 제공하게 되며, 삼성전자의 데스크톱 매직스테이션 및 삼성 센스 노트북, 넷북 등 6월 이후 출시된 삼성전자의 PC 전 제품 라인에 노턴 제품이 탑재된다.

'노턴인터넷시큐리티 2010'은 차세대 평판(reputation) 기반 보안 기술로 다양한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온라인 거래 및 개인정보, PC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개인용 통합 보안 제품이다. 또, '노턴온라인백업'은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디지털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컴퓨팅 개념의 온라인 백업 제품이다.

삼성전자 PC 고객들은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탁월한 성능의 노턴 통합 보안 제품으로 안전하게 PC를 보호할 수 있으며, 노턴온라인백업을 이용해 30일 동안 5GB의 온라인 공간에 사진, 음악 등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 관리할 수 있다.

노턴과의 협력으로 삼성전자는 PC 보안과 데이터 보호에 대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시만텍은 국내 삼성 PC 고객을 대상으로 노턴의 선도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