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HP 지식커뮤니티서 'HP 고수들이 온다' 진행

한국HP(www.hp.co.kr, 대표 스티븐 길)는 HP제품 사용자 간 기술 및 지식공유를 위한 웹사이트 'HP 지식커뮤니티(http://www.hp.co.kr/support/hpcommunity)'에서 HP 전문 테크니션들이 소비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제품 컨설팅을 지원해주는 'HP 고수들이 온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29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HP 지식 커뮤니티의 '프린터 및 복합기' 게시판에 질문을 올리면, HP 전문 테크니션들이 실시간으로 제품 컨설팅을 진행한다. 복사, 팩스, 인쇄와 관련된 문제는 물론, 제품 추천 및 그 동안 궁금했으나 해소하기 어려웠던 각종 소프트웨어 지식 등 다양한 범위의 컨설팅이 가능하다.

이번 'HP 고수들이 온다' 행사에서는 소비자 편의를 돕기 위한 알림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작성한 질문에 HP 전문 테크니션의 답변이 등록되면,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질문 작성 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옵션 메뉴 중 '이 메시지에 대한 업데이트 이메일 알림 받기'를 선택하면,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알림 메일이 발송된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의 김상현 전무는 "그 동안 제품과 관련된 문제점이나 궁금점을 갖고 있던 사용자들에게 보다 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HP 고객 관리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 지난 2009년 11월 16일 개설된 'HP 지식 커뮤니티'는 HP 제품 사용자 간의 기술 지원과 지식 공유를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로 소비자들은 프린터 및 복합기, PC관련 문제해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 방법, 제품 정보 등 다양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다. HP의 온라인 측정 수치에 따르면 2009년에만 약 1천 600만 명의 고객들이 방문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