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 kr.sun.com)는 썬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 구매에 대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썬센터의 공식명칭을 ‘고객구매지원센터’로 변경했다.
한국썬의 이와 같은 결정은 온라인 및 통신을 통한 구매 증가의 추세에 맞추기 위한 전략으로 보여진다. 즉 원활한 서비스 지원을 위해 썬은 고객서비스측면에 식스시그마 프로젝트를 도입할 계획이다.
썬 고객구매지원센터는 영업사원이 고객 상담 중이거나 고객사 방문의 경우처럼 고객의 요구에 응대할 수 없을 때 제품 구매와 관련된 문의 사항이나 견적을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영업지원 담당자가 항상 온라인상에서 대기해 고객의 문의전화나 이메일 문의에 최대 8시간 안에 응답해 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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