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장 진출 성공 높은 평가

종합정보보호전문기업 시큐아이닷컴 주식회사(대표 안창수 / www.secui.com) 는 코엑스에서 진행 된 제 4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백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수상 배경으로는 글로벌 UTM벤더들과의 경쟁 속에서 품질과 서비스에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일본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했다는 점과 일본 현지 파트너사를 통하여 일본전역에 납품되어 향후 지속적인 성장가능성이 크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시큐아이닷컴은 일본 트라이포드웍스社와 함께 1년 이상의 준비를 거쳐, 시큐아이 엔엑스지 (SECUI NXG) 솔루션의 현지화 및 기술지원에 대한 확실한 검증 후, 일본 내 통합위협관리(UTM) 솔루션 총판 1위 기업인 포발(FORVAL)社에 공급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현재 수출하고 있는 소형 UTM 이외에도 전체 라인업에 대한 수출과 영업/기술 파트너를 추가 발굴하여 사업영역을 넓혀 간다는 계획이다.

시큐아이닷컴의 안창수 대표이사는 "일본 UTM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로 우수한 제품은 까다로운 세계시장에서도 통한다는 것을 확인한 만큼 보안시장이 성숙된 몇 개의 국가를 대상으로 확대 진출을 준비 중에 있으며, 2011년에는 3 백만불 이상의 해외매출 성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