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대표 신임하)와 인도 IT 컨설팅 전문업체인 새티암컴퓨터서비스리미티드코리아(대표 곽정섭)가 최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로 머큐리는 새티암의 테스팅 서비스를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품질 확보를 위한 솔루션과 방법론을 제시할 수 있게 됐고, 새티암은 머큐리를 협력사로 확보함으로써 자사 테스팅 사업 부문이 강화됐다.
머큐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용량해석 테스팅(Scalability Testing), 성능 테스팅, SI 테스팅 등 새티암의 다양한 테스트 프로세스 컨설팅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나갈 계획이고, 기술부문은 물론 영업 및 마케팅에 있어서도 협력관계를 유지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제휴는 머큐리와 새티암은 본사 차원에서 이루어진 협력 관계를 국내시장에 확대 적용하는 것으로, 향후 양사는 국내 시장에 최적화된 협력 프로그램을 가동해 나갈 계획이다.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신임하 사장은 “새티암의 검증받은 테스팅 방법론을 통해 머큐리는 보다 효과적인 품질 프로세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이라며 “IT 애플리케이션 최적화에 필요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동시 제공해 국내 IT 품질 향상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새티암코리아 곽정섭 대표는 “머큐리의 BTO 솔루션과 새티암의 테스팅 컨설팅, 글러벌 레퍼런스 노하우의 결합은 국내 고객들에게 상당한 시사점을 제공할 수 있다”라며 “향후 머큐리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