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이재웅 www.daum.net)은 최근 한국야쿠르트와 다양한 발효유 제품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제휴에 따라▲식음료 제품의 온라인 마케팅 확대를 위한 공동 연구 및 리서치 활동의 강화 ▲다음의 다양한 플랫폼 활용과 광고 상품 개발 ▲양사 주최의 공익사업에
적극 참여 등을 추진하게 된다.
다음은 온라인 마케팅 활용도가 타 제품군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식음료 군에서 자사의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 제품 성격에 맞는 특화 광고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휴에 앞서 지난 3월부터 쿠퍼스 건강카페를 운용, 30∼40대를 위한 건강지키미 카페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다음은 배너 광고 시장 확대를 위해 이동통신, 제약, 패션 등 총 16개 전문분야로 세분화시켰다. 또한 각 산업군의 특징 및 사용자 분석을 바탕으로 차별화 된 광고 상품을 선보이는 등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