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태그 기기 인식, 모바일 인증, 계정 및 접근 관리 등 인증 기능 강화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16일 'CA 고급 인증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CA Advanced Authentication Cloud Service)'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무태그(Tagless) 기기 인식, 모바일 인증, CA 사이트마인더(CA SiteMinder)와의 통합 강화를 통해 웹 애플리케이션 및 정보에 대한 향상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CA 고급 인증 클라우드 서비스는 확장성을 지닌 멀티테넌트(Multi-tenant) 구조의 설정 변경이 가능한 SaaS 애플리케이션으로 금융 서비스, 테크놀로지, 부동산, 제약 등 다양한 산업에 고급 인증 기능을 제공한다.

CA 고급 인증 클라우드 서비스는 현재 1억 5천만 계정을 검증하고, 매일 약 150만 건에 달하는 온라인 신용/인출에서 발생하는 부정 거래를 예방하고 있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현재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서비스와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를 함께 이용하는 하이브리드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며 "클라우드에서 이용 가능한 CA 고급 인증 클라우드 서비스, 그리고 온프레미스 형태로 제공되는 CA 아콧 웹포트(CA Arcot WebFort)와 CA 아콧 리스크포트(CA Arcot RiskFort)의 새로운 기능은 로그인과 트랜잭션의 인증 수준을 강화하고, 증가하는 모바일 업무 환경에 대한 보안 고민을 해결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CA는 지난해 10월 사기 방지 및 사용자 인증 전문 기업 아콧 테크놀로지스(Arcot Technologies)를 인수하고 CA 고급 인증 클라우드 서비스(구 엔터프라이즈용 아콧 A-OK)를 자사 보안 솔루션에 추가, 전방위적인 클라우드 보안 전략을 구축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