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웹보안, 안전한 소셜 네트워킹 접속, 위치 기반 보호 지원

WAN 최적화 및 웹 보안 솔루션 기업인 블루코트 코리아(지사장 전수홍, www.bluecoat.co.kr)는 자사의 검증된 기술과 7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로 구성된 웹펄스(WebPulse) 협업 커뮤니티를 활용한 확장성 있는 인터넷 기반 서비스인 '블루코트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Blue Coat Cloud Service)'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블루코트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는 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에 주로 적용되었던 기술을 보다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사용자가 전 세계 어디에 있든지 간에 관리 및 구현할 수 있는 포괄적인 실시간 웹 보호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실시간 웹 보안▲안전하고 통제된 소셜 네트워킹 접속 ▲역동적인 위치 인식 ▲웹 위협에 대한 즉각적인 가시성 확보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먼저 웹 보안 모듈은 포괄적인 웹 보호와 새로운 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웹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카테고리화하기 위해 웹펄스 서비스와 인라인 맬웨어 스캐닝을 결합했다. DB, 서명,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없이 유해 사이트 및 맬웨어 등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또한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통제와 유연한 정책의 결합으로 소셜네트워킹사이트의 접근은 허용하되 비디오나 이미지 업로드는 차단할 수 있으며, 직원의 웹 메일 사용은 가능하지만 첨부 파일을 보내는 것은 막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웹 보안을 위해 내장된 자동 트래킹 기능은 사용자의 위치에 기반해 가장 가까운 블루코트 데이터센터로 웹 트래픽을 전송한다. 또, 글로벌 정책의 애플리케이션은 원격 근무자를 포함한 전 세계의 직원에게 일관적인 보호와 규제를 보장한다. 따라서 위치 인식과 글로벌 정책을 통해 블루코트 클라우드 서비스는 빠르고 포괄적인 웹 보안을 제공하며, 전 세계 어느 곳에 위치한 직원을 보호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에 내장된 리포팅 인터페이스를 통해 IT 운영자는 얼마나 많은 위협이 네트워크에 접근하려 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맬웨어에 감염되거나 민감한 정보를 맬웨어 서버로 보내려는 악의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