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코리아(대표 신영민 www.wdc.com/kr 이하 WD)는 전국의 엔드 유저들과 소매상인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망을 강화했다. WD는 이를 위해 전국 7곳에 서비스 센터를 확장하고, 제품 보증과 기술 지원 서비스에 대한 절차를 간소화해 고객 서비스를 신속하게 처리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설치되거나 보강된 서비스센터는 서울(3), 부산, 대구, 대전 등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WD 제품 고객들은 확장된 서비스 센터와 연결된 통합 소비자 콜센터 (080-523-1377/1577-1377)및 홈페이지(http://wdkorea.co.kr/service/)를 통해 제품의 수리, 교환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