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그린파워 기술, 실크스트림 기술 적용

웨스턴디지털코리아(한국 지사장 조원석, 이하WD코리아)는 오늘 음향 영상 시장을 위한 WD AV-GP SATA 드라이브 제품군에 2.5TB와 3TB 용량 제품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WD AV-GP는 3.5인치 폼팩터로 저장매체가 24시간 무정지로 작동해야 하는 DVR, 감시영상카메라, 미디어 서버 및 각종 외장형 멀티미디어 스토리지에 적합한 업계 최고 용량, 저발열 제품이며, 최고 수준의 안정성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WD의 외장형 제품 및 CE 사업부를 총괄하는 짐 웰쉬(Jim Welsh) 부사장은 "WD AV-GP는 고온의 환경에서 쉬지 않고 스트리밍이 이루어지는 디지털 AV 기기에 최적으로 설계 되었으며, 특히 이번에 출시된 2.5TB와 3TB 제품은 고품질의 음향 영상 파일을 위해 넉넉한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덧붙여 "전력 사용 절감을 위해 WD 고유의 친환경 그린파워 기술(WD GreenPower Technology™)을 적용하였으며, 실크스트림 (SilkStream™) 기술을 통해 최대 12개의 고화질(HD) 영상을 출력할 수 있는 성능으로 무장했다. 맞춤형 설계로 PVR/DVR, IPTV 및 감시영상카메라 등과 같은 AV 애플리케이션의 활용도를 높여준다"고 말했다.

전력 절감을 위한 그린파워 기술은 드라이브의 안정성을 높여준다. 이 제품군은 필드 테스트에서 1백만 시간의 MTBF(평균무고장시간)를 기록했다. 또한 WD AV-GP 2.5TB와 3TB (모델명: WD25EURS, WD30EURS)의 보증 기간은 3년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