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이 최근 패치관리솔루션(PMS)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어울림정보기술이 출시한 시큐어웍스 프리온 PMS(SECUREWORKS PreOn PMS)는 PC의 운영체제 패치 여부를 자동으로 스캔하고 중앙에서 자동으로 클라이언트 패치를 수행해 악성코드로부터 사내 PC를 보호해 준다.
또한 서버 및 PC들에 대한 보안 취약점을 사전에 보완하는 보안패치기능, 시스템의 바이러스 감염을 사전에 예방하는 백신패치기능을 제공한다. 어울림정보기술은 P-COM이라는 엔진을 통해 패치의 손상을 자동으로 탐지해 이를 복구하고 재설치 해준다. 특히 커스텀패치 기능을 통해 각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자동 패치를 지원 해 준다.
어울림정보기술은 올해 말에는 관계사인 인터컴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DMS와 자사 PMS 솔루션의 장점을 결합해 보다 진보된 PMS 솔루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2006년 약 6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박동혁 어울림정보기술 사장은 "2005년 PMS 시장은 약 200억 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며 2007년에는 1,000억 원으로 성장할 것이다. 어울림정보기술은 전체 시장규모의 약 13%인 25억 원 이상을 올해 달성함으로써 종합 보안회사로 거듭날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어울림정보기술의 시큐어웍스 프리온 PMS는 오는 5월부터 어울림정보기술과 총판인 대신정보통신, 자이엘정보기술, 각 지역 협력업체를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어울림정보기술은 시큐어웍스 프리온 PMS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6월경부터 총판과 협력해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세미나 및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