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항목별로 살펴보면, 매출은 전분기 대비 1,065억원 증가한 2조9,777억원을 기록했으나 전년동기 대비로는 가입자 증가에도 불구하고 2004년 9월에 시행된 LM 요금인하 등으로 470억 원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6,094억 원으로 가입자 기반 확대에 따른 매출증가와 감가상각비용 감소로 전분기 대비 3,222억 원 증가했으나, 1분기 가입자 증가 및 유지를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로 전년동기 대비로는 1,419억 원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3,648억 원으로 원달러 환율 안정화에 따른 외화환산 이익 감소로 전분기 대비 314억 원 감소한 반면 KTF 영업실적 개선 및 KTM.com 영업권 상각액 감소에 따른 지분법평가이익 발생으로 전년동기 대비 233억 원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