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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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하기, 메신저 솔루션 ‘더챗’ 출시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습의 메신저로 개발 가능
더하기(대표 이기원)에서 실시간 대화나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더챗'을 출시했다.

더챗은 다방면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더챗을 이용하면 웹에서만 가능했던 실시간 상담이나 채팅이 어플을 통해서도 가능해 질 수가 있다. 상품의 대한 정보의 습득이나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정도로만 이용되었던 애플리케이션의 활용도가 넓어진 것이다.

과거 개인사업자나 기업이 홈페이지를 만들어 고객을 관리했다면, 이제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더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학원에서 더챗을 이용한다면, 학생들은 앱을 다운받아 동영상 강의와 더불어 실시간 채팅을 이용해 질문 및 답변이 가능해 질 것이다. 쇼핑몰에서도 웹에서만 가능했던 실시간 상담을 앱을 통해서 할 수 있고, 자신만의 채팅 앱을 마켓에 올릴 수도 있을 것이다.

더하기의 이기원 대표는 "사업자들뿐만 아니라 비영리가 목적인 사내 메신저, 동호회 등에서도 자신들만의 채팅,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을 저렴한 가격에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더챗을 통해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채팅 앱들이 출시되길 기대해본다"라고 덧붙였다.

더챗은 기본형을 구입한 후,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이나 기능을 추가해 사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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