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표준을 준수하면서 다양한 OS 및 브라우저, 모바일에 호환 가능한 솔루션 소개

아이컴피아(대표 정혜영)가 오는 10월 11일 한국HP와 AMD 후원으로 한국 HP 여의도 본사에서 기업 및 공공 업계 IT 관리자 및 개발자 등을 초청해 '웹 표준 Business UI에 대한 해답 "WiseUX Suite"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이컴피아는 이번 세미나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UI Framework의 웹 표준 방향성과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에 맞는 UI/UX 실현, 스마트 엔터프라이즈 구현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실행 전략을 중점적으로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에 맞는 비즈니스 UI 전문솔루션 WiseUX suite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 선보이는 WiseUX Suite는 6년간 500여 개 사의 UI 그리드 컴포넌트를 제공해온 아이컴피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웹 표준을 준수하면서도 다양한 OS 및 브라우저, 모바일에 호환되며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Business UI 개발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웹 표준을 준수하면서 다양하고 복잡한 업무 개발 화면을 WiseUX Suite의 기술과 컴포넌트로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본 세미나는 무료로 참가 사전 등록은 누리집(http://wisegrid.kr)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