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포인트 환경 관리, 관리자 편의성 강화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대표이사 우미영)는 'Microsoft SharePoint(쉐어포인트)' 환경 관리를 위한 자사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쉐어포인트 관리자들이 복잡한 환경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관리하기 위한 신제품 2종을 추가로 발표하였다.

업데이트 된 제품인 퀘스트 리커버리 매니저 포 쉐어포인트(Quest Recovery Manager for SharePoint)는 쉐어포인트 복구 시간을 절감해주고, 데이터 및 콘텐츠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복구해주는 솔루션이다. 또한 '서버 어드미니스트레이터 포 쉐어포인트(Server Administrator for SharePoint)는 서버 및 팜이 적절하게 구성되고 모범 사례를 준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관리자들이 최상의 상태로 쉐어포인트 환경을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업데이트로, 엔드 유저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면서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하고, 쉐어포인트의 관리, 마이그레이션, 커스터마이징과 연관된 복잡성을 줄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Recovery Manager for SharePoint의 최신 버전은 관리자들이 'Quest vRanger'로 생성된 전체 가상 머신 백업으로부터 상세한 재난 단계 데이터 복구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VMWare ESX 및 ESXi 환경에서는 쉐어포인트 팜의 SQL 및 쉐어포인트 서버를 vRanger로 보호되도록 하며 최상위에서 세분화된 데이터 복구 기능을 추가해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