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PS enView 3.2', 기업내 지식공유 및 의사소통 지원 솔루션

비즈니스통합 미들웨어 전문회사인 솔트웨어㈜ (대표 이정근)는 10월 12일(수)부터 15일(토)까지 일산 KINTEX에서 진행되는 2011 한국전자전에 자사 솔루션인 엔터프라이즈 포털인 'BIPS enView 3.2'를 출시한다.

BIPS enView 솔루션은 NIPA(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한 SW수출 멘토링사업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고, 한국SW전문기업협회가 선정한 '2012년 주목받을 국산 SW 30선'에도 선정된 바 있다. 솔트웨어는 이 솔루션을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글로벌화를 추진 중에 있고, 오는 11월 말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즉 솔트웨어는 이 솔루션에 대한 메뉴얼 및 상세 소개자료, 그리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품질 개선작업 등을 추진 중이다. 솔트웨어는 이번 한국전자전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포털솔루션의 기능 및 특징을 해외 바이어 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국내 고객들에게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인 enView 제품의 새로운 버전에 포함되는 커뮤니케이션 지원 모듈은 기업 내 구성원 간의 지식 공유 및 의사소통을 더욱 활발하게 만들어 주고, 전자정부 프레임워크를 준수하는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공공기관 및 기업체의 전사적 전산 아키텍처에 유연하게 대응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