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 코리아(이하 HDS코리아)는 지난 12일자로 네빌 빈센트(Neville Vincent) 씨를 신임 지사장으로 임명 발령했다. 빈센트 신임 지사장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LG히다찌를 기반으로 HDS의 AOS(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스토리지) 전략을 통한 국내 시장에서의 HDS 스토리지 영업 및 시장 개발을 비롯해 HDS코리아의 비즈니스를 총괄하게 된다.
빈센트 지사장은 18년간 IT 분야에서 해외영업, 마케팅 및 총괄 관리직을 두루 경험해왔다. 특히 한국, 일본, 남아시아, 호주 및 구소련 등지에서 성공적으로 지사 관리 및 채널 관리 능력을 보여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빈센트 지사장은 HDS 합류전에 세일즈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 회사를 설립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컨설팅을 제공했고, 주로 아시아 및 유럽지역에 초기 진입하는 다국적 기업들이 현지 비즈니스를 활성화시키는데 필요한 전략 컨설팅을 제공해주었다. 이 경력을 통해 HDS의 글로벌 채널 전략을 설계한바 있다.
신임 빈센트 지사장은 "HDS 본사가 주창하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계속적인 성장'이라는 목표를 중심으로 HDS의 AOS(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스토리지)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 계속적인 매출 증가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할 것"이라며 "한층 강화된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및 SMB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적합한 최적화된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