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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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IBM, IBM 인터액티브 서비스 출범‘고객 분석’에 중점을 둔 엔드투엔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제공
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은 IBM 인터액티브 서비스를 국내에서 출범시키고 분석에 중점을 둔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IBM 인터액티브는 IBM의 자회사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 3위의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2010년 기준 Advertising Age 발표 기준)이다. 포레스터(Forrester)의 웹 에이전시 역량 평가(Forrester's Wave criteria For B2C Web Design Agencies 2005-2007)에서 전 부문에서 평균 이상의 점수를 획득한 글로벌 에이전시다. 코카콜라, 윔블던 테니스, 마스터즈 골프, DC 코믹스 등과 같은 글로벌 대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만 연간 2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의 올리고 있다.

기존의 마케팅 에이전시들이 각 분야에 한정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는 달리, IBM 인터액티브는 IBM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략(Strategy), 크리에이티브(Creative), 기술(Technology), 접근성(Accessibility) 및 비즈니스(Business)에 이르기까지 엔드투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주요 지역에 솔루션 혁신 센터(Centers for Solution Innovation)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이 차세대 비즈니스 솔루션의 기획, 개발 및 출시를 위해 IBM 사용자 환경, 산업 및 기술 전문가와 협업할 수 있도록 고유의 싱크 탱크 (think-tank) 역할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IBM은 GBS(글로벌비즈니스서비스)의 스마터 커머스(Smarter Commerce)팀이 주축이 되어 IBM 인터액티브 서비스를 국내 시장에 본격 출범, 포괄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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