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은 최근 심비안용 통합 모바일 보안 솔루션 ‘시만텍 모바일 시큐리티 4.0(Symantec Mobile Security 4.0 for Symbian)’을 발표했다.
심비안 OS기반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안티바이러스와 방화벽의 통합 기술을 제공하는 유일한 보안 솔루션으로 스마트폰을 바이러스, 트로이목마, 웜은 물론 네트워크 침입으로부터 보호한다.
아울러 실시간 자동 보호 또는 온디맨드 방식의 바이러스 스캔 기능은 스마트폰에 저장된 파일을 보호하는 동시에 방화벽 기능을 갖고 규칙에 따라 차단하거나 승인한다.
또한 라이브업데이트 와이어리스(LiveUpdate Wireless)를 통해 스마트폰이 무선 인터넷에 접속할 때 최신 바이러스 보호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새로운 위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시만텍의 사라 힉스(Sarah Hicks) 전략기획 부사장은 “최근 늘어나는 무선 환경의 바이러스와 보안위협에서 개인 및 기업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이를 통해 늘어나는 무선 공격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심비안용 시만텍 모바일 시큐리티 4.0은 기능 지원이 가능한 노키아와 파나소닉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아 2년간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60일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시만텍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