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방화벽/IPsec VPN 부문에서 23.1% 성장률 기록

포티넷(지사장 최원식)은 세계적인 시장 조사기관 프로스트앤설리반(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2011년 아태지역 성장 리더십 어워드'에서 방화벽/IPsec VPN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앤설리반 아태지역 성장 리더십 어워드는 2010년 한 해 동안 최고의 성장률과 성과를 기록한 업체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 프로스트앤설리반의 전문가와 국제 평가단이 매출 규모와 성장률, 성장 전략, 수행 능력, 포트폴리오의 다양성, 제품과 기술의 혁신성, 그리고 고객 가치 등의 항목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프로스트앤설리반에 따르면 포티넷은 2010년 아태지역 방화벽/IPsec VPN 부문에서 23.1%라는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방화벽/IPsec VPN 부문은 독립 방화벽과 차세대 방화벽,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보안 라우터 및 스위치,그리고 소프트웨어 등을 포괄한다.

포티넷은 지난해에도 프로스트앤설리반으로부터 올해의 아태지역 ICT 네트워크 보안 벤더 상을 수상했고, 2008년에는 글로벌 UTM 시장 리더에 선정되었다.

한편 포티넷은 일본을 포함 아태지역 매출이 7천 900만 달러에 달해 전년대비 24%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2011년에는 3분기 동안 엔터프라이즈 부분에서 역대 최고의 성과를 기록했고, 일본 시장과 동남아 지역의 성공과 더불어 포티넷의 비즈니스 역사상 가장 큰 계약을 수주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